EntertainmentK POP News

방탄소년단 BTS 도쿄돔 공연 ‘5만 명 객석 가득’ 혐한 일본 팬들의 반응

일본 혐한 논란 방탄소년단 BTS 팬 들은 신경 쓰지 않는다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을 이어 전 세계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축제가 일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BTS)는 13일 오후 6시 일본 도쿄 돔에서 월드투어 ‘LOVE YOURSELF’의 일본 돔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도쿄 돔에서 시작된 첫 공연에는 방탄소년단(BTS)의 5만 명의 팬들이 몰려 객석을 가득 채웠습니다.

BTS 도쿄돔 공연

방탄소년단(BTS)의 공연 내내 아낌없는 환호를 보낸 팬들은 공연 시작 전인 오전부터 도교돔 입구에 길게 줄어 서며 방탄소년단(BTS)를 만나고 싶은 강한 팬심을 들어내기도 했습니다.

특히 방탄소년단(BTS)의 굿즈를 구매하기 위한 열기도 뜨거웠습니다.

BTS 도쿄돔 공연

이날 방탄소년단(BTS)는 30여 곡을 부르며 뜨거운 열기를 느끼게 했는데요 특히 현지에서 발표한 일본어 버전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BTS 도쿄돔 공연

특히 멤버 지민의 티셔츠 논란에 대해 일본 팬들은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라며 “일본 언론과 인터뷰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보이기며 최근 불거진 혐한 논란에 신경을 쓰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BTS 도쿄돔 공연

한편 도쿄돔 공연을 무사히 마친 방탄소년단(BTS)는 14일 도쿄 돔에서 한차례 더 공연을 하고 이어 오사카 교세라돔 3회, 나고야 돔 2회, 후쿠오카 야후오쿠돔 2회 등 내년 2월까지 일본 4개 돔에서 방탄소년단(BTS)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Tags
Show More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