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김새론 나 왕따 였어, 아는형님 충격 고백

김새론 초등학교 시절 매일 같이 계속 되는 이유없는 괴롭힘

아는형님에 출연한 김새론이 영화 ‘아저씨’ 출연 후 학교에서 심한 괴롭힘을 당했다고 고백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새론은 초등학교 시절 집에 가는 길 미끄럼틀에는 욕이 적혀 있었다, 신방장 안에 신발은 없어지기 일쑤, 생일 파티 한다고 초배 받아서 갔는데 아무도 없었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새론

10일 방송된 아는형님에는 배우 이상엽과 절친 온주완, 김새론 과 절친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출연했는데요

이 자리에서 김새론이 초등학교 시절 심한 따돌림 당했다고 고백 했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김새론의 과거 사연에 아는형님 멤버들과 시청자들도 안타까워 했는데요

김새론

김새론

하지만 김새론은 자신이 배우를 한 것을 후회 하지 않는다고 말했는데요

“처음에 진짜 힘들었지만 그래도 연기가 너무 좋고, 처음에 쭉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 다음에 극장에서 엔딩크레딧에 내 이름이 걸리는 걸 보고 희열이 컷다” 라고 전했습니다.

김새론

김새론은 고등학교 1학년을 다니고 학교를 자퇴 했는데요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했지만 연기에 더 매진하기 위해서였다고 해요 그리고 자신의 선택에 후회하지는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김새론

또한 김희철은  영화 아저씨 이후 악성 댓글을 어른 스럽게 대처 한 김새론을 칭찬 하기도 했습니다.

김새론

방송에서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주던 국민아역 ‘김새론’ 에게 이런 힘든 시간이 있을 줄은 정말 몰랐네요

초등학생이 왕따와 괴롭힘 이라니 정말 놀랍기만 하네요

더 보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