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News

스파이스걸스 재결합 영국 투어

빅토리아 베컴이 빠진 스파이걸스 영국 투어 공연 발표

영국 최고의 걸그룹 Spice Girls  가 재결합 한다고 밝혔습니다.

Spice Girls 가 재결합 해 2019년 6월 1일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을 시작으로 코번트리, 선덜랜드, 에든버러, 브리스틀,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공연할 펼친 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이번 Spice Girls 재결합에 빅토리아 베컴은 빠졌는데요 빅토리아 베컴은 현재 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사업의 일정상 재결합 투어에 참여 할 수없다고 합니다.

스파이스걸스

빅토리아 베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2년 함께 공현한 이후 첫 번째 투어 날짜를 발표합니다” 라며 자신은 멤버들과 함게 무대에 서지 않지만 Spice Girls 의 멤버로 활동 한 것은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 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스파이스걸스

이어 “내년 투어에 많은 사랑과 재미를 기원 합니다” 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스파이스걸스 는 영국 은 물론 세계적으로 최고의 걸그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1996년 ‘Wannabe’ 로 데뷔한 5인조 걸그룹으로 게리 할리웰(Geri Halliwell), (멜라니 치솜)Melanie C, (빅토리아베컴)Victoria Beck ham, (멜라니 브라운)Melanie B, (엠마번튼)Emma Bunton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파이스걸스

2000년 게리할리웨이 솔로 활동 등의 이유로 탈퇴를 하면서 팀은 해체가 되었는데요 이후 ‘그레이티스트히츠’ 앨범으로 2007년 재결합 해 월드투어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2012년 에는 런던 올림픽 폐막식 무대에서 서기도 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