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바스코 여자친구 전 부인 박환희 저격? 무슨일이?

박환희 저격한 바스코 여자친구 거짓말쟁이, 극혐 !!

바스코 여자친구가 바스코 전 부인 박환희 를 향한 글들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바스코 여자친구는 “거짓말쟁이”, “극혐” 이라는 표현을 하며 무슨 이유에서 인가 박환희를 향한 글을을 쏟아 냈는데요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 박환희 이름을 이 공개적으로 나오면서 그 배경에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 하고 있습니다.

박환희 바스코

또한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 박환히 바스코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다루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스코의 여자친구 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은 다들 제 아들이 루시(강아지 이름) 하나라고 생각하셨을 텐데 사실 전 아들 만 셋이에요. 남자 복은 타고 났나 봐요 제가”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박환희 바스코

이어 “맞다. 누가 그러던데 OO이 (바스코 아들) 사진 찍는 거 실허한다고? 아니, OO이를 몇 번 봤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 왜 자꾸 하세요. 이제와서? 아무튼 난 잃을 게 많고 솔직한 사람이라 거짓말쟁이 극혐”이라며 “첫째 동열(바스코)인 누가 뭐래도 최고 아빠. 힘내, 내 사랑” 이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사실 박환희 바스코 부부가 이혼을 한 것을 모르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바스코 여자친구의 글 만 본다면 박환희의 잘못으로 인해 이혼을 한 것이라고 생각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박환희 바스코

박환희는 지난 9월 아들과 찍은 사진을 SNS를 통해 공개 하면서 “올여름과 작년 겨울 찍히는 건 싫어하지만 찍는 건 나보다 잘 찍는 피카츄. 네가 없었다면 아마 나도 없었을 거야. 사랑해 내 삶의 이유”라는 글을 남겼는데 이글에 대해 바스코 여자친구가 반박을 하는 것 같습니다.

박환희 바스코

이런 이야기들이 방송을 통해 공개 되면서 대중들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데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는 ‘싱글맘 스타’ 라는 주제로 박환희 바스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풍문쇼에서는 2015년 드라마 ‘후아유’로 데뷔한 박환희 는 1990년 생으로 현재 29세 라고 말하며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는데 박환희 가 결혼을 했었을때 7살 난 아들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바스코와 관계에 대해 “23세 나이로 래퍼 바스코와 결혼해 아들까지 낳았지만 1년 3개월 만에 이혼했고 아들은 바스코가 양육을 해왔다” 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바스코 여자친구의 SNS 글까지 소개 하면서 논란이 일기 시작 했습니다.

해당 방송이후 일부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박환희 죽이기? 노골적 망신주기 그녀는 도대체 왜 공개적으로 저격했나?” 라는 질문으로 설전이 벌어지고 있으며 대중들의 관심을 입증이라도 하듯 포털 사이드 실시간 검색어에 바스코, 박환희가 상위에 노출 되고 있습니다.

박환희 바스코

한편 박환희는 지난 2011년 래퍼 바스코와 결혼 했는데요 하지만 1년 5개월 만에 이혼을 했고 아들은 현재 바스코가 양육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스토리 작성 후 추가 입력

바스코 여자친구 가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이 박환희를 향한 글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스코 여자친구는 박환희를 저격한 글이 아니냐 라는 네티즌의 댓글에 “보라고 쓴 거 맞다. 환희씨가 내 전화 안 받는다. 그래서 글을 올렸다.” 라고 전했습니다.

Tags
Show More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