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정려원 나 혼자 산다 나이 37세 싱글라이프 대공개 그녀의 리얼한 민낯 일상

한국어English中文(简体)中文(漢字)Français日本語EspañolРусский

패셔니스타 정려원 나 혼자 산다 소심, 소탈 그녀 만의 싱글 라이프 대공개

정려원 나 혼자 산다 출연 합니다.  여자가 좋아 하는 여자 여자 한 배우 정려원 그녀의 싱글라이프는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지는데요

올해 정려원 나이 37세 네요 정말 세월 빠르다 하는 걸 새삼 느끼게 되네요

이제 소녀에서 어느 듯 아줌마 소리를 듯는 나이게 되었네요 ㅎㅎ 

정려원 은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이 오스트레일리아 로 이민을 가면서 자연스럽게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생활 하게 되었는데요

정려원 나 혼자 산다

1999년 한국에 2주간 여행을 왔다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2000년 그룹 ‘샤크라’ 의 멤버로 데뷔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2004년 ‘샤크라’를 탈퇴 하면서 배우로 전향 했습니다. 

정려원 나 혼자 산다

정려원은 부모님이 해외 살고 있기 때문에 연예계 생활을 시작 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취생이 되었는데요

홀로 산지 무려 18년이나 되는 베테랑 자취생 정려원 그녀의 러블리 한 집과 일상 생활이 나 혼자 산다 를 통해 모두 공개 될 예정입니다.

특히 정려원 은 ‘내 이름은 김삼순’ 시절 부터 패셔니스타(fashionista)라 유명한 여배우 인데요

정려원 나 혼자 산다
▲ 정려원 인스타그램을 보면 평상복은 거진 흰색 티셔츠 차림인데요 티셔츠에 청바지 진정 패셔니스타 인정 입니다.

오버핏 재킷, 청패션, 원피스 등 거기다 일상 패션까지 정려원이 입으면 모두 화제가 되는 바로 그런 언니 이죠 이번 나 혼자 산다 에서 그녀 만에 독특한 패션 아이템도 모두 공개 되겠네요

정려원 나 혼자 산다

또한 정려원 상당히 소심하다고 하는데요

기름진 멜로에 함께 출연한 윤현민 은 정려원에 대해 촬영장 분위기를 위해 스태프에게 농담을 한 뒤에 걱정할 정도로 내성적이고 소심하다 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정려원 나 혼자 산다

실제 정려원 도 자신의 성격이 굉장히 소심하고 예민한 성격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름진 멜로’ 에 함께 출연 한 임원희 가 최근 SBS ‘미운 우리새끼’ 출연해 정려원이 손수 적은 손편지를 공개하기도 했죠

스태프 한명 한명 아끼고 배려할 줄 아는 정려원의 아름다운 성품을 소개 하기도 했습니다.

화려한 플래쉬 뒤에 숨은 스타들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는 나 혼자 산다!

이슬만 먹고 살것 같은 정려원 그녀의 인간적이고 소탈한 매력 과 리얼한 정려원 민낯 일상 완전 기대가 됩니다.

한편 이번 정려원 나 혼자 산다 출연에 절친 한예슬 도 출연 할지 궁금해지는데요

정려원 길거리 캐스팅

미운 우리새끼 에 출연 이상민에게 길거리 캐스팅 일화 소개

“가족들이 모두 호주에 있어 제가 살았던 지역에는 눈이 안와서 눈을 보러 한국에 왔다.”

“로데오 거리로 나와 있는데 까마귀 같은 분이 기커먼 안경을 쓰고 제 앞에서 혹시 가수할 생각이 없느냐 물어봤다”

정려원 나 혼자 산다

그 까마귀 같은 분이 바로 이상민 입니다.

정려원 관련 글

정려원 남태현 열애설 벌써 3번째 단호하게~

Tags
Show More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