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아시안게임 축구 야구 한일전 방송 시간 몇시?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출전 중인 축구대표팀과 야구 대표팀이 대한민국의 영원한 숙적 일본을 상대로 금메달에 도전 합니다.

이번 축구 야구 한일전은 아시안게임을 하루 남겨두고 최고의 빅매치라고 생각 하는데요

한일전축구야구

한국대표팀에게는 병역 문제와 더불어 일본이라는 절대 절대 양보 할 수 없는 상대를 만났기 때문입니다.

한일전축구야구

두 경기 중 야구대표팀이 먼저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선동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은 1일 오후 6시 자카르타의 겔로라붕 가르노 야구장에서 일본을 상대로 금메달에 도전 합니다.

한일전축구야구

한국은 이미 슈퍼라운드 1차전에서 일본을 5-1로 가볍게 제압하고 승리를 했는데요 이번 결승에서는 더욱 분말하여 10-0으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한일전축구야구

또한 야구가 끝나갈 쯤 축구 한일전이 시작 되는데요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1일 오후 8시 30분 인도네이사 자와바랏주 치비농의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일본과 결승전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축구 대표팀은 조별리그에서 말레이시아에 발목이 잡혀 위기를 겪기도 했지만 강팀 우즈베이키탄과 무섭게 치고 올라오던 베트남을 차례로 격파하며 대망에 결승에 올랐습니다.

한일전축구야구

이번 한일전 축구에는 에이스 손흥민과 아시안게임 득점왕을 노리는 황의조, 그리고 베트남전에서 멀티골을 넣은 이승우등이 출전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무엇보다 이번 경기가 손흥민 선수에게는 병역특례여부가 결정되는 경기인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축구팬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손흥민 뿐만 아니라 황의조, 조현우 등 23세 이하의 많은 선수들은 아직 군 미필 상태인데요 일본을 겪고 금메달을 움겨지고 덤으로 병역면제 까지 받을 수 있게 우리모두 기원해봅니다.

 

–       한국축구 는 아시안게임에서 그 동안 일본과 7차례 만나 6번 승리를 했다.

한일전축구야구

아시안게임 축구 야구 결승 경기로 오늘 치킨집은 불이나겠네요 ㅎㅎ

일찌감치 한마리 시켜야 겠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