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홍지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오지란 신선한 눈도장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오지란 배우 홍지윤

배우 홍지윤이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에서 모델 오지란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인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홍지윤

홍지윤은 지난 방송에서 파티장에서 이영준, 김비서와 만나는 모습으로 첫 등장 했는데요

이영준이 사준 목걸이를 했다며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오늘이 생일이라며 꽃을 사달라고 하는 부분에서 귀여운 매력을 발산 했습니다.

홍지윤

홍지윤

홍지윤은 수려한 외모와 통통 튀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특히 웹툰 속 오지란의 미모에 버금가는 또렷한 이목구비가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선보였습니다.

홍지윤은 키이스트 소속의 배우로 1991년 3월 3일 생입니다.

홍지윤

홍지윤

2017년 tvN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로 데뷔한 홍지윤은 연쇄 납치 사건 피해자로 출연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후 OCN 나쁜녀석들2, SBS 리턴에 출연했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에서 홍지윤은 애교, 칭찬, 질투 등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여자의 다양한 심리를 자연스럽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홍지윤

한편 홍지윤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비서가 왜그럴까’ 본방사수를 독려 하기도 했는데요

홍지윤은 인스타그램에 김비서가 왜그럴까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 하며 “지란이 이러구 어디서 뭐하구 있을까요? 뭐하니 힣 오늘밤이에요” 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Tags
Show Mor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