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정글의법칙 in 멕시코 설인아 정글 도전기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에 출연하는 설인아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출국전 짐을 싸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설인아는 “정글의 법칙에 가게 된 행운녀”라고 소개 하며 정글의법칙에 출연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설인아

설인아는 정글의법칙에 출연하기 위해 만반에 준비를 했는데요 설인아는 래시가드, 수중장갑, 오리발, 스노클, 수중랜턴 등을 들어 보이며 “먹을게 많았으면 좋겠다. 제가 꼭 잡아볼께요”라고 다짐을 했는데요

설인아

이날 설인아는 오리발에 대한 사연도 공개 했는데요 설인아는 “어렸을 적 받았던 수영강습에서 오리발은 고급반의 전유물인 터라 사용해보지 못했었다” 라며 정글의법칙에서 인생 최초로 오리발을 신어 볼 거다 라며 잔득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또한 설인아는 정글의법칙 멤버들을 위한 준비물도 챙겼는데요 진드기나 벌레를 퇴치하는 계피 스프레이와 계피 주머니 목걸이를 직접 준비 하기도 했습니다.

설인아

설인아는 정글의법칙 in 멕시코 편에서 병만족 막내로 출연하게 되는데요 이에 설인아는 “선배님들, 언니 오빠들께 제가 도움이 될 게 있을까 해서 이렇게 조금이나마 만들어 봤다”라며 수줍게 얼굴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설인아

설인아가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는 배우 오만석, 한은정, UN 출신 최정원, 비투비 서은광, 임현식, 이종화가 선발대로 최현석 셰프, 김준현, 남보라와 줄리엔강, 레드벨벳 슬기, 위너 이승훈, 강남이 후발대로 합류 하게 됩니다.

설인아

한편 설인아가 출연하는 정글의법칙 in 멕시코는 11일 정글의법칙 남극편 에필로그에 이어 첫 방송 됩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