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쏘나타 미니벨로 25만 5천원 디자인 굿

쏘나타 미니벨로 25만 5천원 디자인 굿


쏘나타 미니벨로..
현대에서 새차가 나왔다 했는데 아니군요..
현대 자동차에서 자사의 자동차들을 모티브로 자전거를 출시했다는 소식이였네요.

다음은 관련기사입니다~

현대자동차가 자사 자동차 모델들을 디자인 모티브로 활용한 자전거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쏘나타 미니벨로’ 실물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될 자전거는 현대차의 디자인 미학인 ‘유연한 역동성(Fluidic Sculpture)’을 기본으로 신형 쏘나타와 투싼ix의 개별적인 디자인 특성과 개성을 반영해 개발됐다.


‘쏘나타 미니벨로’는 신형 쏘나타의 사이드 캐릭터 라인을 형상화해 메인 프레임을 디자인했으며, ‘투싼ix MTB’는 투싼ix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형상화해 프레임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 ‘쏘나타 미니벨로’에는 색상도 쏘나타의 외장 칼라와 같은 화이트 크리스탈, 레밍턴 레드 등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쏘나타 미니벨로’는 알루미늄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10.9kg), 하이드로포밍 기법을 적용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14단 기어 변속 시스템과 고속주행용 알루미늄 기어 크랭크 등이 적용됐다.


화이트, 브론즈, 매트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 ‘투싼ix MTB’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비롯해 24단 기어 변속 시스템, 26인치 알로이 휠, 디스크 브레이크 등이 장착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앞으로도 이러한 브랜드 컬렉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현대차의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접목된 창의적인 생활 속 소품들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쏘나타 미니벨로’ 가격은 25만5000원, ‘투싼ix MTB’는 42만5000원이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