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린제이로한 하제용 열애설

린제이로한 하제용 역대급 열애설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이 한국인 남성 하제용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제용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린제이 로한과 함께 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느넫요

린제이로한

린제이 로한과 하제용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함깨 가거나 그리스, 두바이 여행을 함게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린제이로한

이에 렌제이 로한 과 하제용의 열애설이 제기 된 상황인데요 아직 린제이 로한 측과 하제용 측은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린제이로한

린제이 로한과 열애설이 난 하제용은 팔씨름 챔피언으로 스타킹, 동상이몽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분입니다.

린제이 로한 하제용의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린제이로한

일부에서는 하제용의 SNS에만 등장하는 린제이로한의 사진을 지적 하며 “연인이 아닌 단지 친분을 드러내기 위해 일부러 올린 것 아니냐”라는 의심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기도 한데요

린제이로한

또한 린제이로한과 열애설에 휩싸인 하제용이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허위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파워형인간’의 주인공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린제이로한

파워형인간 은 온라인 커뮤니티 ‘디켈 매니아’에서 활동한 인물로 당시 서울대 법학과에 엄청난 재력을 과시하며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낸 바가 있는 인물인데요

하지만 곧 ‘파워형인간’의 지인들이 그의 댓글에 “왜 거짓말을 하느냐”, “뻥이 너무과하다”라는 등의 댓글을 남기기 시작했고 결국 ‘파워형인간’은 모든 글을 삭제하고 종적을 감줘습니다.

이후 비난이 점점더 기세지자 해명의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