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디스패치 류준열 혜리 석촌호수 데이트 사진

류준열 혜리 열애 인스타그램 사진 이때 부터 인가

류준열 혜리가 열애를 인정했다.
디스패치는 16일 류준열 혜리 가 지난 겨울 데이트사진을 공개 했는데요 이에 류준열 혜리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중이다”라고 밝혔고 이후 열애를 인정 했습니다.

류준열 혜리
류준열(31) 혜리(23) 는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열애를 시작 했다고 하는데요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류준열은 최근 혜리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열애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다” 며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류준열 혜리
또한 혜리 소속사 드림엔터테인먼트는 “혜리와 류준열씨는 호감을 갖고 동료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하게 되어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며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류준열 혜리

류준열 혜리

류준열 혜리의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의 과거 행적이 다시 주목 받고 있는데요
지난해 tvN 10주년 시상식에서 대세 배우상 남녀 부문을 나란히 수상한 두 사람은 당시 류준열 혜리의 이름이 호명되자 뜨거운 포옹을 한뒤 손을 잡고 무대로 올라갔는데요 무대에서도 꼭 잡은 두손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류준열 혜리

류준열 혜리

또한 류준열은 지난 1월 16일 아무런 설명없이 한장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렸는데요
바로 ‘응답하라1988’ 에서 류준열 혜리가 마주보고 누워 서로를 바라보는 사진이었습니다.

류준열 혜리
한편 류준열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미 공개를 했었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