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유스트 백리향크림 노간주크림 31허브오일 관절염 에 좋은

관절염 근욕통 천연 허브 크림

스위스 유스트 백리향 크림, 노간주 크림, 31허브 오일을 소개합니다.

수년전 친구의 소개로 우연히 사용하게 된 스위스 유스트 백리향크림, 노간주크림, 31허브오일 입니다.

관절염에 좋은

평소 무릎이 좋지 않은 어머님께서 사용을 해보셨는데요 정말 마법 같은 크림 이였습니다.

백리향크림, 노간주크림, 31허브오일을 믹스 해서 통증이 있는 부위에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되는데요.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피부가 붉은색으로 변하면서 가려움이 생기는데 2~3회 사용을 하고 나면 이런 현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관절염에 좋은

백리향 크림, 노간주 크림 은 향이 정말 좋은데요 천연허브 향이 그래로 느껴집니다.

하지만 백리향 크림 노간주 크림 보다 31허브 오일은 말이 필요없는 끝판왕 입니다.

 

31가지 허브추출물로 만들어진 유스트의 최고의 명작이라고 하는데요 31허브오일은 여러곳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에 좋은

유스트의 다른 제품과 브렌딩 해서 사용이 가능 하며 단독으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샴푸를 할때 한두방을 사용하거나, 양치, 가글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벌레 물렸을때 사용 할 수도 있어요

관절염에 좋은

티슈나 손수건, 마스크에 한두방울 떨어드린후 코 주변을 감싸고 깊게 2~3분간 심호흡을 해도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몸속이 정말 클리어 되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관절염에 좋은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백리향 크림, 노간주 크림, 31허브오일을 믹스 해서 통증이 있는 부위에 바르는 건데요 말이 필요없이는 기적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거에요

 

블로그에 특정 제품을 추천해보긴 처음인데요 벌써 오랜시간 저희 어머님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이고 한번씩 근육이 뭉칠때 저도 사용하고 있어요

관절이 불편하신 어머님들에게 강추 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