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성경 남주혁 열애 스타커플 탄생

이성경 남주혁 스타 커플 탄생

천지가 꽃으로 뒤 덮인 4월 꽃 같은 스타 커플이 탄생 했습니다.
바로 이성경 남주혁 커플 입니다.
4살 연상의 이성경과 4살 연하의 남주혁이 연인이 되었다는 기사가 발표 되고 뒤이어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까지 공개 되었다.

이성경 남주혁

이성경 남주혁 열애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합니다.

이성경 남주혁

이성경 인스타그램 빛삭 사진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 하고 싶은 건 스타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자신의 SNS 에 사진을 공개 했다  바로 삭제 하는 경우를 두고 ‘빛삭’ 이라고 부르죠

이성경 남주혁
이성경도 이런 일이 있었어요
지난 16일 이성경은 인스타그램에 영국밴드 콜드플에이 내한공연 인증샷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콜드플레이의 공연을 즐기는 관람객들의 모습이 담겨져있는데 사진 중앙에 한 남성의 다리가 찍힌 사진이었습니다.
해당 사진을 공개 후 이성경의 팬들은 “누구냐” 라고 질문을 했고 이에 이성경은 해당사진을 빛의 속도로 삭제 했습니다.

삭제 된 사진 속 남성의 의상을 두고 남주혁이라는 주장이 나왔는데요
평소 남주혁이 즐겨 있었던 옷과 비슷하다는 주장 입니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콜드플레이 공연장에서 이성과 남주혁을 봤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남주혁 팬미팅 객석에 앉은 이성경

이성경 남주혁
또한 지난 2월 27일 남주혁 팬미팅 행사에 무대가 아닌 객석에 이성경이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 되기도 했다.

이성경 남주혁 데이트 사진

디스패치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설 보도 후 이성경 남주혁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6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테이트 사진과 지난 4월 16일 데이트 사진 을 공개 했는데요

이성경 남주혁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성경이 집에서 나올 때 쓰고 온 모자가 아닌 남주혁이 쓰고 온 모자를 쓰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이성경 남주혁

이성경 남주혁

한편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에서는 이성경 남주혁 열애설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이성경 남주혁
오전 11시 열애설이 최초 보도 된 후 오후 3시 50분이 지나는 시점에서는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