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누나들 심쿵 인물관계도 첨부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의 심쿵 사진이 공개 되었네요
mbc 새월화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에서 임시완(왕세자 왕원역)의 스틸이 공개 된 건데요
누나들 또 난리 날 것 같네요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제국의 아이돌 출신인 임시완은 2012년 ‘해를 품은 달’ 에서 어린 허임역으로 출연하면서 이미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가수와 배우로 활동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왕은 사랑한다 에서 소녀시대 임윤아와 호흡을 맞추는 것 같더군요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임시완 임윤아가 출연하는 ‘왕은 사랑한다’ 는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세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멜로 사극이라고 하는데요 100% 사전 제작되는 작품입니다.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윤아

임시완이 연기하는 고려 세자 왕원은 아름다운 외모와 파격적인 기질로 사람들을 매혹시키는데요 선량한 모습속에 정복욕을 감추고 은산을 마음에 두게 되는 캐릭터 이다.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윤아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은산은 바로 임윤아 인데요 임윤아는 아버지의 간계로 별채에 같혀 지내다 부친에게 반발해 빈민을 구재하고 호위무사 린에게 사랑의 감정을 품게 됩니다.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윤아

왕족의 아들이자 호위 무사인 왕린(홍종현)은 맑고 곧은 성격과 고아한 분위기를 가진 미청년인데요 하지만 가장 친한 벗인 왕원 과 동시에 은산을 사랑하게 되면서 왕원으로 버림을 받게 되는 캐릭터 입니다.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윤아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윤아

왕은 사랑한다 는 지난 1월 초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전국 방방곡곡을 돌려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번에 공개 된 스틸은 지난 1월 8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대장금파크에서 진행된 첫 촬영 모습이라고 합니다.

왕은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왕은 사랑한다 인물 관계도 입니다.

왕은 사랑한다 대본

왕은 사랑한다 대본 은 이렇게 생겼군요 ㅎㅎ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