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채수빈 첫 키스 집 앞 놀이터 고백 남자친구는?

채수빈이 첫 키스를 고백했다.
지난 8일 SBS 꽃놀이패 에 배우 채수빈이 출연해 멤버 오빠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채수빈은 얌전한 첫인상과 는 달리 민낯을 공개 하는가 하면 털털한 성격을 선보이며 숨겨진 매력을 대량 방출했다.

채수빈
채수빈은 꽃놀이패 멤버들과 첫 만남에서 점퍼 차림에 마치 화장을 하지 않은 듯 한 얼굴로 시종일관 웃음으로 시청자들과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습니다.

채수빈
특히 취침시간에는 과감하게 화장을 지운 민낯을 공개 했는데요 잡티 하나 없는 뽀얀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는 채수원이 자연미인임을 그대로 과시했습니다.

채수빈

채수빈

이날 채수빈은 멤버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운명팀장을 찾는 새로운 게임 방식에 당황하면서도 운명팀장이 핸드폰을 통해 지시를 내리는 점을 캐치해 완벽하게 게임에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은 꽃집으로 이동하던 중 차안에서 “학교 뒤에 계곡이 있어서 종종 올챙이를 잡곤 했다” 라며 학창시절을 언급했는데요 이어 ‘꽃놀이패’ 멤버들은 “오빠도 같이? 남자친구 있었나?” 라고 먼가 깨내기위해 질문을 퍼부었는데요

채수빈

채수빈
이에 채수빈은 남자친구가 “그때는 있었다” 라며 솔직하게 고백했는데요

그러머 지금은 채수빈 남자친구 없는 건가요? ㅎㅎ
이어 “첫 키스는 언제 했나?” 라는 질문에 채수빈은 “고등학교 1학년때” 라며 “그런데 이거 다 얘기해도 되나? 집 앞 놀이터 였다”라며 첫 키스에 대해 술술 털어 놨습니다.

채수빈
채수빈의 첫 키스 고백에 안정환은 “카메라 안 돌아간다” 라며 더 많은 말을 해주기를 유도 했는데요 하지만 채수빈은 “카메라 돌아가고 있는 거 다 보고 있다”라며 더 이상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채수빈
한편 채수빈은 MBC 새 월화드라마 ‘역적’ 에서 여주인공 송가령 역을 맡아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롯데리아, 동원참지 CF 로 데뷔한 채수빈은 이후 MBC 단막극 원녀일기와 KBS 미니시리즈 ‘스파이’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Tags
Show More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