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순재 한지혜 교수와 제자 ‘넌 돈 버니까’

배우 이순재가 한지혜 와 교수와 제자로 만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라디오스타에 출연 한 이순재는 과거 제자 였던 한지혜 에게 무조건 C학점을 준 사연을 설명했습니다.
사연을 공개 하기 전에는 한지혜 에게 무조건 C학점 왜 그랬지 하고 생각 했는데 이순재 의 이야기를 듣고 보니 멋진 배우 뿐만 아니라 정말 정말 훌륭한 교수님 이라는 생각 했습니다.

이순재 한지혜

이순재 한지혜

한지혜 무조건 C학점 사연은 단순했는데요 한 학기 동안 연극을 준비 하고 기말에 발표를 하는 수업이 이었는데요 당시 3학년이던 한지혜가 이순재의 해당 수업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순재 한지혜

한지혜씨 최근에는 방송에 잘 나오고 있지 않지만 당시에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드라마 촬영하면서 학교 수업 꼬박꼬박 챙기는 건 힘들겠죠

이순재 한지혜

이순재 한지혜하지만 배우이기 전에 학교에 학생이라면 당연 수업을 들어야 하는데 이 때문에 한지혜가 이순재에게 그러니까 당시에는 제자가 교수님께 사연을 이야기 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라고 상의를 했다고 합니다.
이순재 한지혜

이순재 한지혜

물론 이럴 경우 “안되 빠지면 무조건 F야” 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연기자로 일도 존중 해준 것 같아요 이순재는 그럼 무조건 C학점을 줄 테니 밤 늦게 까지 연습하는 친구들을 위해 빵을 사와라 라고 이야기 했다고 하죠

이순재 한지혜

이순재 한지혜

그러니깐 드라마 촬영을 하고 늦게 라도 연습하는 친구들에게 오라는 이야기 같은데요 근데 한지혜는 약속을 잘 지켰다고 합니다.
이순재는 한지혜가 “그것도 딱 지키더라고 그래서 참 기특하다” 라고 생각 했다고 합니다.

이순재 한지혜

이순재 한지혜

훌륭한 선생님이 있으니 제자도 반듯 한거 겠죠 ㅎㅎ

올해 83세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왕성한 활동과 후배 양성에 힘을 쏫고 있는 배우 이순재 앞으로 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Tags
Show More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