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News

조지 마이클 사망 사인 심부전증

세계적인 팝 스타 조지 마이클 의 사망 소식에 전세계 팬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2016년 크리스마스 날 조지 마이클은 자택에서 향년 53세의 나이에 숨진 채 발견되었으며 사인은 심부전증이라고 알려졌다.

조지 마이클
조지 마이클의 갑작스런 사망소식은 한국시간 26일 영국 BBC 방송을 통해 알려졌는데요 조지마클 사망 소식을 보도 BBC 는 “조지 마이클이 집에서 평온하게 눈을 감았다” 라고 보도 했는데요

조지 마이클
조지 마이클 사망과 관련해 영국 경찰은 “설명할 수는 없지만 의심스럽지 않다”라고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조지 마이클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조지 마이클의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요 조지 마이클의 유가족은 “가족은 어렵고 감정적인 시간에 사생활을 존중 해줄 것을 요청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더 이상 언급 할 사항이 없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조지 마이클
조지 마이클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이자 그리스계 영국인으로 듀엣 ‘Wham’ 출신이다.  조지 마이클은 왬의 모든 음악을 작곡 하고 프로듀싱 했을 만큼 뛰어난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이기도 하다.

조지 마이클

조지 마이클은 친구 앤드루 리즐리 와 함께 남성 듀오 ‘Wham’ 을 결성해 음악활동을 시작했다. ‘라스트 크리스마스’, ‘케어리스 위스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조지 마이클은 솔로 로 전향한 이후 ‘Faith’를 비롯해 빌보드 싱글차트 1위 곡을 4개나 내면서 슈퍼스타로 우뚝 섰습니다.

조지 마이클

1983년 데뷔 이후 1억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한 조지 마이클은 빌보드가 선정한 역대 최고의 아티스트 100명에도 뽑히기도 했다.

조지 마이클

조지 마이클은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수 많은 팬층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조지 마이클

한편 조지 마이클의 사망소식에 많은 동료 가수들의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마돈나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가요 내 친구. 또 하나의 위대한 예술가 가 우리를 떠났다” 라는 글과 함께 과거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나선 마돈나가 조지 마이클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조지 마이클
엘튼 존 은 “깊은 충격을 받았다. 가장 사랑하는 친구를 잃었다. 그는 친절하고 관대한 영혼을 가진, 재능 많은 예술가였다” 라고 조지 마이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조지 마이클
래퍼 MC 해머는 “충격적” 이라며 “조지 마이클. 재능 있고 점잖은 영혼. 신의 사랑과 평화속에서 쉴 수 있길” 이라는 글을 남겼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