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ses 컴백 14년 만에 언니들이 돌아왔다

90년대 걸그룹 양대산맥  ses가 14년만에 신곡을 내고 컴백했다.

ses는 2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love story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ses 의 신곡 ‘러브스토리’는 ses의 정규 3집에 실린 ‘Love’를 재해석한 곡으로 작곡가 유영진이 편곡을 맡았다고 합니다.
또한 ‘러브스토리’는 ses가 그 동안 발표한 노래들의 제목을 엮는 등 그굽의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했다고 합니다.

ses 컴백

ses 신곡 발표 와 함께 멤버 유진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s 멤버 유진, 바다, 슈 멤버들이 ses 문장에 새겨진 팔찌를 끼고 손을 잡고 있는 사진 과 함께 “#SES #ses20주년 #바다유진슈 #love리메이크 #11월28일0시
14년만에 S.E.S음악이 나옵니다~

ses 컴백
3집 타이틀곡 Love를 멋지게 리메이크했어요~!!! 25분후 음원공개!!!
마니마니 들어주세요~!!!” 라는 글을 남기며 신곡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ses 컴백

ses 멤버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하며 “팔만구천펄보라 모여라!!!!^^ 저희 S.E.S곧 여러분곁으로 돌아갈께요!~기억나 우리들만의 love story …?” 라는 글을 남겼다.

ses 컴백
또한 ses 멤버 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곡 ‘러브스토리’앨범 사진을 공개하며 “오늘밤12시 넘어 우리 음악 들을수있어요 smstation에서~ 멋진 음악!들어주세요” 라며 신곡 홍보에 나섰다.

ses 컴백

ses 는 1990년대 후분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활동한 3인조 걸그룹 인데요 당시 핑클과 라이벌 구도를 만들며 1990년대 걸그룹계의 양대산맥 이었습니다.

ses 컴백

1990년대 후반까지는 우리나라 가요계에서는 여자 가수들이 거의 없다시피 했는데요 여자 가수들의 희트곡은 1년에 두세번 있을까 말까 한일이었고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부터 20까지는 모두 남자 가수들이 싹쓸이하던 시기 였습니다.
당시 박미경, 강수지, 신효범, 엄정화, 이소라 등이 여성가수로 맹맥을 이어가고 있던 시기였는데요

ses 컴백
1997년 11월 28일 뉸 ‘충전 100% 쇼’ 를 통해 혜성 처럼 등장한 ses는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며 단숨에 인기스타로 급부상하게 됩니다.
이제 갓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Im Your Girl 을 공개했고 이후 남성팬들을 공략하기 위한 ‘난 너의 여자야’ 라며 만인의 여자친구를 자청하며 적극적이로 대담하게 소녀의 마음을 고백했고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ses 컴백
이후 ses 는 2002년 5월 27일 유진이 뉸 오픈드라마 ‘남과여, 해피버스데이’ 를 통해 연기자로 변했고 같은 해 6월 슈는 한일합작 뮤지컬 동아비련 재연 공연을 시작했다.
이후 2002년 12월 19일 SM엔터에인먼트에서 유진이 SM 을 떠나 독자적인 활동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고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합의 하면서 SES는 공식 해체되었다.

ses 컴백
한편 ses는 12월 30일 과 31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를 개최하는데요 이번 ses 콘서트는 그룹 해체 이후 16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