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장동민 나비 공식 결별 인정 SNS 이미 포착

개그맨 장동민 과 나비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2년간의 교제를 끝으로 연인에서 동료로 돌아섰다.

장동민 나비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은 SNS 상에서 이미 알려졌는데요 최근 장동민 나비가 함께 찍은 사진들을 삭제 해 결별 조짐이 드러 났는데요 이에 나비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공개 열애를 하는 장동민 나비 결별설이 흘러나오고 있는 건 SNS 때문이다. 최근 두 사람이 같이 찍은 사진들이 삭제, 정리됐다. 하지만 두 사람이 극적 화해해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라고 전했습니다.
장동민 나비

해서 다시 두 사람이 화해를 했나 했는데요

18일 장동민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장동민이 나비와 최근 결별했다” 라며 “나쁜 활동 탓에 만나는 횟수가 줄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라고 밝히며 결별을 인정 했습니다.
장동민 나비

장동민 나비

장동민 나비는 지난 2015년 12월 31일 tvN ‘방송숙의 시간을 팝니다’ 에 출연 해 생방송 도중 열애 사실을 공개 해 화재가 되었습니다.
장동민 나비

당시 장동민에게 박나래 가 “두 사람이 어떤 관계냐?” 라고 질문을 던졌는데요 이에 장동민은 “나비씨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 남자로서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지만 우리 예쁘게 잘만나고 있다” 라며 열애사실을 공개해 2016년 첫 공개 커플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동민 나비

지난 2015년 부터 장동민 나비의 열애설은 꾸준히 거론되었는데요 장동민은 열애설에 대해서 정색을 하며 부정 해왔었죠 공개열애 인정 후 장동민은 “나비 어머니의 반대 때문에 열애를 밝힐 수 없었다” 라고 늦은 해명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장동민 나비

한편 나비는 “장동민이 많이 아파서 좌약을 직접 넣어줬다” 라고 털어 놔 장동민 나비 커플은 “좌약커플” 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