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강성연 싱데렐라 로 복귀 아줌마 파워 기대

강성연 싱데렐라 출산 100일 만에 복귀

배우 강성연이 출산 100일 만에 채널A ‘싱데렐라‘ 로 복귀 한다.
강성연이 8일 오전 상암동 DDMC 동아디지터러 미디어센터 4층에서 열린 ‘싱데렐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강성연

이 자리에서 강성연은 “일단 개인적으로 연이어 출산을 하다 보니까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었다” 라고 말하며 출산 후 방송 복귀에 대해 입을 열었다.

강성연

이어 강성연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현장을 만났으면 했는데 마침 ‘싱데렐라’ 제안이 들어왔다” 며 “내가 노래를 좋아한다. 스트레스 쌓이면 실제로도 혼자 노래하고 춤춘다. 이 프로그램이 선물처럼 즐길 수 있겠더라. 감사히 임하겠다” 라고 싱데렐라 출연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슈가맨 강성연

강성연은 배우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데요 가수 활동을 한 경력도 있습니다.
1995년 뮤지컬 배우로 첫 데뷔 해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TV 드라마에서 활동하였는데요 이후 2001년 과 2002년 ‘보보’ 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강성연

지난 2월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해 ‘늦은 후회’를 부르기도 했는데요 당시 가수 윤하 는 강성연의 팬임을 자처 하기도 했는데요

강성연 결혼식

강성연 결혼

윤하는 “보보 시절 노래를 너무 좋아했다” 며 “눈 앞에서 선배님의 노래를 듣게 돼 소름끼치고 눈물이 핑 돌았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강성연 싱데렐라
강성연 싱데렐라  
강성연
강성연

    한편 강성이 출연하는 ‘싱데렐라’는 패널이 시청자의 고민을 위로 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노래를 골라 소개하는 새로운 형태의 음악 토크쇼로 출연진은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맞는 노래를 직접 선곡하고 함께 부른 후 선곡된 노래 중 한곡을 골라 새로운 버전으로 편곡해 부르게 된다.
    싱데렐라의 MC는 이수근, 김희철, 강성연이 확정 되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