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공승연 아빠 유창준 셰프 만 믿는 다 ‘난 요리 진짜 못해’

국민장인 유창준 셰프 딸 공승연과 음식탐정 출연

배우 공승연이 아버지 유창준 셰프와 함께 KBS2 음식탐정에 출연 한다.

공승연은 방송전 사전 인터뷰 에서 아버지 만 믿고 방송을 한다 라고 밝혔는데요

공승연은 자신이 요리를 진짜 못한다고 말하며 “어렸을때는 아버지가 요리를 많이 해주셨는데 지금은 요리를 안해주신다” 라며 “아버지도 라면 끊여 드신다”라고 말했다.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요리프로가 처음이라는 공승연 은 보는건 좋아하지만 나갈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요리를 못하니깐 요리 방송은 생각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공승연은 요리프로그램에 출연 은 하지 않았지만 지난 6월 종영한 KBS2 마스터 – 국수의 신 에서 절대후각을 가진 ‘김다해’ 역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음식탐정’ 녹화 에서도 공승연은 절대미각을 뽐내며 멋지게 추리를 해냈다고 합니다.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유창준 셰프는 현재 양식과 한식을 넘나드는 25년 경력의 조리사인데요

김대중 전 대통령의 열차 전용 승무 조리사로 일한 적이 있을 만큼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최근에는 배우 공승연 과 트와이스 정연 의 아버지로 알려지면서 일명 ‘국민장인’ 이라 불리고 있는데요

지난 녹화 에서 유창준 셰프와 공승연 부녀가 완성한 요리를 먹어본 맛 칼럼리스터 황교익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승연 과 아버지 유창준 셰프가 출연하는 ‘음식탐정’ 은 제한된 단서를 이용해 옛 조리서 속 음식의 형태를 추리하여 가장 가깝게 재현 해내는 팀이 우승하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에는 셰프와 음식에 조예가 깊은 연예인이 한팀으로 유창준 셰프와 공승연, 유방원 셰프 와 돈스파이크, 오스틴강 셰프와 주우재, 채낙영 셰프와 홍윤화 까지 총 네팀이 대결을 펼칠예정이며 MC는 조세호, 황교익, 박지윤이 맡았다.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

음식탐정공승연2.jpg 한편 음식탐정은 오는 10월 5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KBS2 에서 첫 방송된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