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영애 부르스타 SBS 의 새로운 도전 성공

배우 이영애가 방송 최초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했다.
이영애는 지난 16일 SBS 2부작 ‘부르스타’ 에 출연하면서 26년만에 예능에 도전하며 미친 시청률 기록했다.
이영애 부르스타는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1부 5.2%, 2부 6.9%이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가대 나혼자 산다 6.3%, 언니들의 슬램덩크 4.8% 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영애_1.jpg

이영애_2.jpg

이영애_4.jpg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부르스타’ 물론 이영애 라는 대 배우 의 이름 값을 한 몫도 있겠지만 스타들의 보컬 레슨 이라는 색다른 컨셥트 는 그 동안 먹방과 음악 대결 과는 다른 스타들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보컬 레슨 을 함께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 내기 충분했다. 이영애_28.jpg

이영애_11.jpg

이영애_10.jpg또한 음악의 고수 김건모 윤종신 대세 아이돌 강승윤 과 입담에 MSG 이수근이 함께 하는 콤비는 막강한 조합이 아닐 수 없다.
특집으로 편성된 방송이었지만 부르스타 는 향후 정규 편성으로 시청자를 찾아 가기에 충분한 merit 가 있는 방송이었다.이영애_14.jpg

이영애_13.jpg

이영애_12.jpg 이날 방송에서 이영애는 양평 문호리 의 자신의 집을 공개 했다. 넓은 정원과 덧밭이 있는 마당과 어머니와 함께 고추 농사를 짓는 모습은 여느 동네 아줌마 와 같은 느낌을 보여줬고 이영애의 쌍둥이 아들딸을 챙기는 모습은 대 배우 이영애가 아니라 엄마 이영애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줬고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영애_21.jpg

이영애_19.jpg

이영애_17.jpg

이영애_15.jpg

자신의 집을 찾은 김건모, 윤종신, 이수근, 강승윤을 위해 직접 잔치국수 와 비빔국수를 만들어 대접했는데 까다롭기로 소문난 김건모가 홀닥반해 버린 국수맛은 과거 장금이 이영애를 연상하기에 충분했다.

이영애_9.jpg

이영애_8.jpg

이영애_6.jpg

이어지는 보컬 레슨에서 이영애는 와 함께 한 MC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레슨 선생님은 김건모가 맡았고 윤종신은 도움을 주는 역을 맡았다. 김건모는 이영애 에게 입술부르르 떠는 것을 요청 했는데요 여배우로 다소 민망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영애_25.jpg

이영애_24.jpg

이영애_23.jpg

이영애는 마지못해 “아니 왜 시키는거에요 지금?” 이라고 김건모에게 질문했고 이에 김건모는 “매운탕을 맛없게 끓였는데 방법은 단 하나잖아요 라면스프” 라며 “이게 그런 효과 에요 직방” 이라며 요청했고 끝내 이영애는 김건모의 요청을 따라했다.

이영애_28.jpg

이영애_27.jpg

이영애_22.jpg
특히 즉석에서 김건모의 미안해요 와 양화대교 즉석 리믹스 곡은 시청자들과 출연진들에게 멋진 선물을 준 것 같았다.

Tags
Show Mor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