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홍상수 김민희 결별 미래를 위해서~

김민희 미래를 위해 헤어지기로 결심

홍상수 배우 김민희가 최근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월드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 와 친분이 있는 영화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현재 홍상수 감독은 미국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 넣은 영화 촬영준비를 하고 있으며 두 달전까지는 가끔 김민희와 전화 통화를 가졌으나 최근에는 ‘김민희의 미래를 위해 헤어지기를 결심했다’고 말할 정도로 관계가 소원해 졌음을 암시하는 말을 했다”라고 밝혔다.

홍상수김민희_12.jpg

홍상수김민희_13.jpg

홍상수김민희_15.jpg

이어 “그 동안 알려진 것 처럼 두 사람은 연인 관계는 아니었으며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우정을 나눈 것이지 비밀결혼과 불륜은 아니었다. 집을 나와 있는 홍상수 감독을 김민희가 보살펴 주다가 친해진 것일 뿐 연인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홍상수김민희_11.jpg

홍상수김민희_10.jpg

홍상수김민희_9.jpg

또한 “현재 홍상수 감ㄷ목에게는 영화 일 외에는 다른 일은 관심이 없으며 특히 항간에 나돈 김민희와의 스캔들에 대해서는 ‘이젠 이미 지나간 일이다’는 반응을 보여 두 사람의 스캔들은 해프닝으로 끝났다”고 밝혔다.

홍상수김민희_8.jpg

홍상수김민희_7.jpg

홍상수김민희_6.jpg

김민희 와 홍상수 감독은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를 통해 인연을 맺었는데요 이후 작품을 함께 하면서 지난 5월 칸 영화제에 함께 출국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지난 6월 두사람의 불륜설이 보도 되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홍상수김민희_5.jpg

홍상수김민희_4.jpg

홍상수김민희_3.jpg

이후 미국에서 두 사람이 결혼을 했다는 소속도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미국 유타주는 과거 판례에 의해 일부다처제가 가능한 분위기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홍상수 김민희 두사람이 미국 유타주에서 비밀 결혼설이 제기 되기도 했습니다.

홍상수김민희_2.jpg

한편 김민희는 최근 여러 편의 프랑스 영화 출연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고 홍상수 감독은 또 다른 작품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 보기

2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