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질투의 화신 공효진 원피스 어디꺼?

스타들의 패션은 늘 화제가 되고 있죠 특히 몇몇 연예인 들의 패션은 드라마 영화의 내용보다 보다 더 화제가 되곤 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완판녀’ 라는 이름으로 부르고 있는데요 그 완판녀 중에 얼마 전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도 완판녀가 한명 있죠.

공효진3.jpg

공효진1.jpg

공효진4.jpg
바로 질투의 화신 공효진 입니다. 공효진이 방송에 출연을 하게 되면 드라마의 내용 보다 더 인기 있는 것이 바로 공효진 패션 입니다.

공효진2.jpg

공효진10.jpg

공효진11.jpg
네이버에서 공효진 을 검색을 해서 연관검색어를 보시면 이해가 되실 듯 한데요 공효진으로 검색해서 연관검색어를 보면 ‘공효진 옷’, ‘질투의 화신 공효진 신발’, ‘잇미샤 공효진 원피스’, ‘질투의화신 공효진 티셔츠’, ‘공효진 패션’, ‘공효진 백팩’, 질투의 화신 패션’ 등 공효진 패션에 관한 검색어들이 주르룩 펼쳐집니다.

공효진5.jpg

공효진6.jpg

공효진7.jpg
사실 드라마 보다 공효진의 패션에 더욱 관심이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는 군요 ㅎㅎ
오늘은 공효진이 ‘질투의 화신’ 제작발표회에서 입고 나온 원피스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공효진8.jpg

공효진12.jpg

공효진원피스1.jpg
공효진이 질투의 하신 제작발표회에서 입고 나온 블루원피스는 구찌의 원피스 입니다.

제품명은 “울 실크 드레스” 인데요 실크 49% 울 51% 로 2016년 가을 겨울 컬렉션 입니다.
푸른색 원피스에 블랙 리본 그리고 화이트 블라우스가 공효진과 무척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