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정글의 법칙 이선빈 가장 못생긴 얼굴 공개

이선빈 민낯 공개 화장발 성형의혹 직접 확인

배우 이선빈이 자신은 성형을 하지 않았다! 화장발이다 정글의법칙 이선빈을 보면 알 수 있다 라고 말하며 정글의법칙 이선빈의 민낯이 공개 될 것을 예고 했다.
하지만 실제 공개 된 정글의법칙 이선빈 은 민낯인데요 전혀 굴욕이 없는 모습이네요
병만 족장 옆에 있는 모습에서 이선빈은 화장을 했는 듯한 얼굴인데요 아래 사진에서 는 민낯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정글의법칙이선빈

이선빈
오는 2일 방송 되는 ‘정글의 법칙’ 몽골편에 OCN 38사기동대 조미주 역으로 출연한 이선빈이 출연하는 건데요 앞서 지난 8월 31일 방송 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선빈은 성형수술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화장발’ 이다 라고 고백하며 ‘정글의 법칙’을 보시면 안다 라고 말해죠
그래서 일까요 정글의법칙 몽골편에서 이선빈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라디오스타이선빈

이선빈성형

이선빈성형

이선빈은 배우이기 전에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오래 했다고 하더군요 고 3 때부터 3년반에 걸쳐 걸그룹 연습생을 했다고 하니 춤과 노래는 기본일 것 같은데요 실제 라디오스타 출연해서 파워있는 댄스를 선보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선빈은 라디오스타 출연 후 솟아지는 관심에 대해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 덕분이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선빈은 “함께 했던 출연자들 덕분이다. 제가 혼자 나왔으면 이렇게 관심을 못 받았을 거다” 라며 “라디오스타 역시 MC 분들과 게스트 분들이 옆에서 많이 도와주셨다 제작진이 예쁘게 편집편 주신 것 같다”라며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선빈

이선빈또오해영

이선빈

또한 처음으로 출연하는 토크쇼라서 상당히 많이 긴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했다. 노래 부를 때도 손이 떨렸고 말을 할 때 내가 재밌는 이야기의 맥을 끊지 않을까 노심초사 했다”라며 많이 부담스러웠지만 선배님들 덕에 편안하게 할 수 있었다” 라거 덧붙였습니다.

정글의법칙이선빈

이선빈

이선빈

이선빈 이상형은 이광수!!
이선빈은 자신의 이상형을 이광수 라고 말했는데요 이선빈은 “원래 유괘한 남자를 좋아한다” 라며 “이광수 선배님이 이상형이다 내가 육상 선수 출신이라 달리기를 좋아 하는데 도망 하나는 자신있다” 라며 런닝맨에 나가고 싶다는 속마음도 전했습니다.

한편 이선빈은 정글의 법칙 촬영을 하면서 민낯으로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해서 카메라를 볼 때 마다 깜짝깜짝 놀랐다 라며 하지만 일주일이 지나고 나니 아무렇지도 않다 모래나 이런것들이 묻다 보니 더 예쁘지 않았다 라며 정글의 법칙 에서 이선빈의 가장 못생긴 모습을 보여 준것이라고 말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