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설현 지코 열애 데이트 사진 달리고 달리고

AOA설현 지코 와 열애설이 제기 된 가운데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 되어 설현 지코 열애 인정 여부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설현지코열애

설현 지코 데이트 사진은 ‘디스패치’에서 단독으로 보도 했는데요 지난 5월 12일 설현 과 지코 가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 된 것이다.

설현지코 열애

마스크와 모자로 중무장을 했지만 눈빛만 보더라도 설현이 분명했다. 설현 지코의 데이트는 오픈된 장소가 아니라 대중들의 시선을 받지 않는 곳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지코가 설현의 숙소로 픽업을 왔고 모자와 마스크로 중무장한 설현은 순식간 뛰어 지코를 만났고 설현 지코는 포르쉐를 타고 한강변을 돌아 다녔다고 한다.

설현지코앨애

설현지코열애

또한 설현은 지코의 집을 직접 찾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설현이 직접 콜택시를 불렀고 모자와 마스크로 중무장을 한 상태에서 뛰어 뛰어 다니는 모습이 포착 되기도 했다.
설현지코열애

두사람의 광고 촬영과 해외 공연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 데이트는 한번에 몰아서 하는 방식을 선택했고 설현이 AOA 활동을 마치고 지코가 해외에서 돌아온 다음이 설현 지코 데이트 날이었다고 전했다.

설현지코열애

설현지코열애

설현지코열애

설현지코열애

설현 지코 열애설이 불거진 후 설현의 소속사는 “방금 설현, 지코의 열애설을 접했다” 면서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표명하겠다” 라고 밝혔고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는 “현재 두 사람의 열애 여부를 확인 중이다” 라고 밝혔다.

설현지코열애

설현지코열애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난 8월 7일 오후 11시 일본스케줄을 마치고 돌아온 AOA 설현은 직접 택시를 타고 지코를 만났다.

또한 지난 5월 31일 에도 택시에서 내린 설현은 빛의 속도로 건물속으로 들어갔다.

설현지코열애

설현지코열애

설현지코열애

또한 지난 7월에도 두사람은 데이트를 즐겼고 지코의 자동차 포르쉐로 한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도 포착 되었다.

설현지코열애

한편 설현 지코 두사람이 열애를 인정 한다면 아이돌 톱스타 커플이 탄생하는 것인데요 배우이자 AOA 멤버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설현 과 블락비 활동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도 인정 받고 있는 지코가 연예계 아이돌 공식 커플이 될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