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조세호 왜 안왔어요 프로불참러 등극

조세호가 대중들의 관심이 행복하다고 한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조세호 왜 안왔어요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이게 무슨 소린가 하면

지난 해 6월 MBC 세바퀴에 출연한 김흥국이 조세호에게 뜬금없이 ‘왜 안재욱 결혼식에 오지 않았냐”라고 조세호에게 다그쳤고 조세호는 당황해 하며 “모르는데, 친분이 없는데 어떻게 가요” 라고 말했다.

조세호
▲ 조세호 왜 안왔어요 김흥국
조세호
▲ 조세호 왜 안왔어요 차오루

조세호

이때부터 조세호 “왜 안 왔어요”가 시작되었는데요.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 에 가상부부로 조세호와 함께 출연하고 있는 차오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각해보니 우리부모님 결혼식 세호오빠도 안왔었네요. ㅜㅜ 세호오빠 너무해요 서운하다. 부인부모님 결혼식도 참석하지 않고 ㅋㅋㅋ” 라는 글을 남기며 온라인, SNS 에서는 조세호 왜 안왔어요 열풍이 불고 있다.

조세호

조세호

조세호

 

 

부산경찰청도 조세호 패러디에 동참 했는데요 “오늘 우리 부산경찰청, 전국 최초로 해양범죄수사대 발족했는데요 세호씨 왜 안오셨어요??ㅜㅜ” 라는 글을 남겼고

빅뱅 태양은 조세호 인스타그램에 “형 저희 일본 팬미팅 때 왜 안오셨어요?” 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엄현경과 조승우가 나눈 문자에서 조승우도 조세호 패러디에 동참 했는데요 “조세호씨한테 왜 나 헤드윅 막공파티때 안오셨나고 전해줘 ㅋㅋㅋ” 라고 대화하는 화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조세호

조세호

가수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은 “A형 간염 의심받고 수액 맞았는데….세호형은 안왔다…슬프다…힘내자” 라는 글과 함께 수액을 맞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조세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러분 저 지금 초코파이 먹었는데 왜 안왔어요?” 라는 글을 남겨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조세호는 ‘프로불참러’ 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프로불참러’ 타이틀 이름도 대박이네요 ㅎㅎㅎ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