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윤현준CP 슈가맨은 추억과 공감이 있다 슈가맨 IOI 출연

26일 오후 마포구 상암동 JTBC 빌딩에서 슈가맨 기자간담회 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슈가맨 윤현준 CP 는 슈가맨은 그냥 음악프로그램이 아니다 라고 말했는데요 슈가맨은 공감이 있고 이야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런 부분이 슈가맨 만의 차별 점이고 장점이라고 덧붙혔는데요 경연 위주 프로그램이 아니다 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슈가맨
▲ 슈가맨 윤현준 CP

슈가맨

슈가맨

사실 슈가맨이 처음 시작 할 때는 서로 팀을 나눠서 음악경연을 하고 토크를 하는 방송이라고 생각 했는데요 방송을 계속 보면서 슈가맨은 단순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걸 느꼈습니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나와서 음악 라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며 서로 공감 하고 프로그램이라 생각 하게 되었습니다.

슈가맨

슈가맨

슈가맨

사실 10대가 20대가 잘 모르는 노래가 나올 때는 앗 나도 이제 나이가 들었구나 하는 생각 도 하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방송을 보면 과거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방송이 참 많은데요 단순히 노래한 곡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그 노래와 가수의 삶을 함께 공감해가는 방송이라는 점에서 참 매력 있는 프로그램이라 생각 합니다.

 

IOI
▲ 슈가맨 IOI 출연

슈가맨-IOI

슈가맨 IOI

앞으로도 좋은 방송 부탁 드리겠습니다.

앗 그리고 오늘 슈가맨에는 프로듀스 101 탄생 시킨 신예 걸그룹 IOI (아이오아이)가 출연합니다. 다같이 즐겨보자구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