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승준 최지윤 결혼 미스코리아 신부

sk나이츠 이승준이 15세 연하 미스코리아 출신 최지윤 과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15년 8월 미국에서 약혼식을 올렸는데요 오는 5월 28일 경기도 가평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승준결혼

이승준결혼
이승준은 KBL을 대표하는 빅맨으로 덩크의 달인인데요. 한때 NBA 진출을 노크하기도 했던 이승준은 2007-08시즌 울산 모비스에 대체 외국인 선수로 합류하며서 KBL과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09년 귀화혼혈선수로 서울 삼성 썬더스에 입단하며 한국 국적으로 태극마크를 달고 대표팀에서 도 활약했었는데요 지난 시즌 SK에서 동생 이동준과 함께 활약을 펼쳤습니다.

이승준덩크슛

이승준이동준형제

이승준동생
이승준과 고향(미국 시애틀)이 같은 예비신부 최지윤은 미스코리아 서북미 대회에서 미로 선발 된 남다른 미모를 자랑 한다고 합니다.
공개 된 웨딩화보를 보면 역시 농구선수 같은데요 신랑 이승준 키가 엄청나게 크게 보입니다.

이승준신부

이승준결혼

이승준결혼_1.jpg
그리고 농구 선수가 아니라 모델 같네요~ 이승준 웨딩 화보 마카오에서 촬영 했다고 합니다.
이승준 최지윤 커플은 3년 전 후배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승준은 예비신부에 대해 “여자 친구 고향이 나와 같은 시애틀이라 대화가 잘 통하고 예고 착한 친구다”라며 예비신부를 소개했다고 하네요.

이승준여자친구
한편 이승준은 지난 시즌 아킬레스건 부상 과 후유증으로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는 못했는데요 이번 시즌 FA 자격을 얻게 되어 이승준의 향후 행보가 주목이 됩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