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Today Hot Issue

주상욱과 열애 차예련 열애 인정 5시간의 비밀

주상욱과 열애 차예련 열애 인정 5시간의 비밀
배우 주상욱과 열애 차예련 열애 인정 5시간 무슨일이?

3월 28일부터 주상욱 차예련은 공개 커플이 됐다. 주상욱 차예련의 열애설이 보도 된 후 5시간이 지난 오후 7시경 주상욱과 차예련 이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주상욱과 열애 차예련
스타들의 열애설이 보도 되면 즉각적으로 열애설이 맞다 또는 열애설이 아니다 라고 입장을 표명하는데 주상욱 차예련 커플은 왜 5시간이 지나서 열애를 인정했을까요..

주상욱측 소속사는 열애설 보도 당시 주상욱 차예련 두사람이 골프장에 함께 간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모르는 일이다 라며 본인 과 확인이 필요하다 라고 했는데요.

주상욱과 열애 차예련

주상욱차예련열애
그리고 차예련 소속사는 아무런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렀고 주상욱 차예련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가 아니라는 점에서 열애공식 입장이 더 늦어 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 듭니다.

주상욱 차예련

 

주상욱차예련키
한쪽에서 일방적으로 이렇게 이렇게 해서 이렇게 됐다. 라고 발표 한다면 다른쪽에서 당황하게 되니 여러 가지 경우의 수를 계산하고 양소속사 간에 합의를 한후 열애인정을 발표 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이렇게 주상욱 차예련 열애설이 보도 된 후 5시간이 지난 오후7시 주상욱 소속사는 공식 발표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는데요 이후 차예련 소속사는 열애를 공식 인정 했습니다.

주상욱과 열애 차예련
한편 주상욱 차예련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좋은 사랑 이어 가길 바라며 데이트 사진도 많이 공개 해주세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