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출연 먹방 기대 된다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출연 먹방 기대 된다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한채아 나 혼자 산다 출연이 기대 되는 이유는 그동안 한채아가 방송에서 보여준 털털한 그녀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인데요

나 혼자 산다 한채아
한채아는 지난 2014년 ‘인간의 조건’에 출연하면서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네티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는데 그 동안 방송에서 단아한 이미지를 보여주던 여배우 한채아의 리얼 영상이 어떻게 꾸며질지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한채아는 엄청난 양의 콩나물 비빔밥을 보며 “양이 정말 많다” 라고 놀라며 폭풍 흡입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나 혼자 산다 에서도 이런 모습 기대해도 될까요.
한채아가 출연하게 되는 나 혼자 산다 는 김용건, 전현무, 육중완, 김동완, 김영철, 황치열, 이국주 가 출연 중인데요 한채아의 합류로 여성 멤버는 두명으로 늘어 났습니다.

한채아생얼
한채아는 지난해 해피투게더에서 솔로의 외로움 때문에 눈물을 흘린 스토리를 공개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한채아는 “로봇 청소기가 지나감 나를 툭 쳤는데 그 느낌이 너무 외롭다는 것이 느껴져서 로봇 청소기터치가 너무 좋아서 울었다”고 말했다. 이어 한채아는 “누가 나를 지나가다 친 느낌이 너무 반가워서, 그 정도로 내 옆엔 아무도 없나 싶어 울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번 나 혼자 산다 에서 진정한 솔로의 모습이 기대되는군요.

한채아

한채아 나 혼자 산다

한채아먹방

한채아 짜장면

한채아

한편 한채아는 나 홀로 산다 출연 소감에 대해 “연기자로서 보여주지 못했던 부분이 많은데 나 혼자 산다 를 통해 일상의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드리겠다” 라고 밝혔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