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K POP News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음원차트 1,2위 올킬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음원차트 1,2위 올킬’
걸그룹 여자친구 가 신곡 시간을 달려서 를 발표하면서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여자친구 는 신곡 ‘시간을 달려서’ 를 발표했는데요 여자친구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25일 12시 기준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는 벅스, 소리바다 1위, 엠넷,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는 기존에 발표한 여자친구의 음악처럼 파워풀한 비트와 서정적인 가사로 슬프고 아름다운 멜로디 선율로 한 번 들으면 각인되는 곡으로 평가 받고 있다.
6인조 걸그룹인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쥬, 신비, 엄지로 구성되어 있고 있는데요 좋은 친구처럼 대중들과 항상 함께 하고 싶다는 의미로 ‘여자친구’ 라는 그룹명을 가지게 됐다.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는 2015년 1월 15일 첫 미니앨범 ‘Season Of Glass’ 을 발매했다. 총 5곡이 수록 된 음반에서 타이틀 곡은 ‘유리구슬’였는데 발매 첫 주 대한민국 대중음악 공인차트(주간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집계)은 가온 위클리 차트 12위를 기록했고 16일 ‘뮤직뱅크’에서 ‘유리구슬’로 데뷔했다.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당시 여자친구 의 ‘유리구슬’는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기염을 토했다.
2015년 7월 23일 여자친구는 두 번재 미니앨범 ‘Flower Bud’ 을 발매 했는데 총 6곡이 수록 된 이 음반에서 타이틀 곡은 ‘오늘부터 우리는’ 이었다.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발매 당일 ‘엠카운트다운’ 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여자친구 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고 500만건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했다.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는 해외에서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빌보드는 ‘여자친구’가 2015년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 TOP 5에 선정했다.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 의 세번째 앨범이 기대되는 이유 또한 이전 앨범에 흥행이 큰 몫을 한것은 아닐까.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25일 오후 3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 를 가지고 오후 8시 여자친구 팬들을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여자친구 와 팬들이 함께 하는 이번 쇼케이스 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 될 예정이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