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프로듀스 101 전소미 연습생 견제속에 A등급 1위 차지

프로듀스 101에 전소미가 다른 연습생들의 견제속에 실시간 투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Mnet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서 101’에서는 국내 50여개 소속사 연습생 101명의 첫 만남이 공개됐습니다.

Mnet 에서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는 그동안 심사위원들이 평가하던 방식이 아닌, 100% 국민투표를 통해 결정되는 신 개념의 방송입니다.

배우 장근석의 진행 과 프로듀서 대표를 받고 보컬트레이너 ‘제아, ‘김성은’ 랩 트레이너 ‘치타’ 댄스트레이너 ‘가희’, ‘배윤정’ 가 맡았습니다.

프로듀서101전소미

프로듀서101전소미

프로듀서101전소미

1회 방송에서 전소미는 출연 부터 다른 연습생들을 술렁이게 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전소미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SIXTEEN’ 에 출연해 이미 얼굴은 알린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전소미가 등장 하자 다른 연습생들은 “너무 예쁘다’, ‘인기가 많겠다’, 일찍 떨어지지 않겠다’ 등의 모습을 보이며 전소미를 견제하는 눈빛이 역렬했습니다.

프로듀서101전소미

프로듀서101전소미

프로듀서101전소미

전소미는 JYP를 대표해 무대에서Meghan Trainor 의 Lips Are Movin 열창했고 트레이너들로 부터 A등급을 받았습니다.

전소미의 무대를 지켜본 연습생들은 불만을 들어냈는데요 “B정도 받을 것 가타” 예측했으나 A등급을 받게 되자 “역시 소속사의 힘인가”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프로듀서101전소미

프로듀서101전소미

프로듀서101전소미

하지만 방송 종료 후 실시간 투표에서 전소미는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습니다.

1위 전소미의 뒤를 이어 2위는 김세정, 3위는 주결경, 4위는 정체연이 차지했습니다.

한편 전소미는 이번에 꼭 데뷔하고 싶다며 포부를 말했는데요 “식스틴에 떨어지고 연습밖에 안했다. 정말 되고 싶다. 여러분들 손에 달렸다”며 연습실이 아닌 무대에서 만나고 싶다며 자신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