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여성소자본창업 정보

여성소자본창업 정보제공

여성소자본창업은 준비중 이라면 필독 하세요.^^ 최근 여성소자본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정글 같은 사회에 여성소자본창업 그리 만만치 않습니다.

해서 오늘 마이스토리에서는 여성소자본창업에 관련 정보 와 여성소자본창업 아이템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성소자본창업전 무얼 해야 하나?

창업전에 살펴 보셔야 할 부분은 상당히 많습니다. 남들이 잘된다고 해서 시작했다 낭패를 보는 경우 도 많고 옆집은 잘되는데 우리집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럼 창업 전 알아두어야 할부분 중 가장 중요한것이 창업아이템 과 수익구조 입니다. 

창업 아이템은 수천만가지도 더 되는데요 이중에서 나랑 궁합이 딱 맞는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게 정말 중요하죠. 그리고 선택한 아이템의 수익구조를 꼼꼼하게 따저보셔야 합니다. 계산기를 챙겨두고 몇번의 계산을 해보시기를 바래요 그것도 매출을 최소로 잡아서 하셔야 낭패를 보지 않습니다.

매장임대료,설비,전기,수도,인터넷,등등 소소한 하나 하나 까지 모두 계산 하셔야 합니다.

이후 매장선택을 하셔야 겠죠 매장은 주변에 동종업종이 있나 없나 잘보셔야 하고 임대료가 저렴하다고 골목안쪽으로 들어가는것은 비추 입니다.

이러한 모든 것을 창업전 머리속에 아니면 직접 하나하나 메모를 하셔서 따저 보시고 해당 아이템을 판매 하는데 따른 허가 나 신고 등도 잘 확인 하셔야 합니다. 매장을 임대하고 허가를 받으로 갔다가 해당 매장에서는 허가가 나오는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때는 정말 갈길이 없습니다.^^

이처럼 창업 전 살펴 보아야 할 부분은 한두가지 아니죠..이러한 부분은 여성창업자가 모두 하나하나 챙기기는 너무 힘들어요 ㅠ.ㅠ

이러한 부분들 때문에 프랜차이즈를 많이 선호 하시는데요 프랜차이즈를 이용할 경우 이러한 부분은 본사에서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좀더 편하게 창업을 시작 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프랜차이즈 중 어떤 아이템을 선택 하나….내가 하고 싶은 걸 하려니 투자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그렇다고 아무거나 할수도 없고 ㅠ.ㅠ

이럴때 여성소자본창업자 분들에 딱 떨어지는 창업 아이템이 바로 즉석수제어묵 ‘청년어묵’ 입니다.

초기 창업비용은 1,000만원 미만으로 창업 준비가 완료 되는데요

3.jpg 

초기 창업비용이 저렴하고 여성분들도 쉽게 매장을 운영 할 수 있다는게 청년어묵의 장점입니다. 또한 창업 전 이미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기존 여성가맹점주님 과 미팅으로 실제 수익 구조를 더욱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1.jpg

청년어묵은 이미 방송을 통해 그 맛과 경쟁력이 입증 된 창업아이템 이며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게 접근도 상당히 좋습니다.

또한 본사의 적극적인 가맹점 관리에 깜짝 놀라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성소자본창업을 생각하신다면 즉석수제어묵 ‘청년어묵’ 에 도전 해보세요.^^

청년어묵 홈페이지 바로가기

청년어묵 블로그 바로가기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