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아베크롬비도매 무료상담

아베크롬비도매 무료상담

최근 아베크롬비도매 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아베크롬비도매 관련 사이트도 많이 생겨나고 아베크롬비 매장도 상당히 많아진거 같아요.

아베크롬비도매는 모두 미국에서 직수입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헐리웃스타들이 즐겨입으면서 입소문이 난거죠.

아베크롬비도매 

오늘은 아베크롬비도매 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무료상담을 해드리는 곳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대구 중구 삼덕동에서 20여년간 의류매장을 운영하는 럭시유 사장님이 바로 그분 입니다. 대구 중구 삼덕동은 서울 명동과 비교하시면 될듯 합니다.

럭시유 는 아베크롬비도매 를 전문으로 하면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에 발빠른 직감으로 남들보다 먼저 아베크롬비도매에 뛰어 들어 이미 많은 지역에 도매선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직수입으로 아베크롬비를 수입해서 국내에 유통을 하고있는데요 최근 많이 생겨난 아베크롬비도매 전문업체들이 있지만 20여년간 의류유통에 몸담고 그리고 아베크롬비도매 관련 전문인력까지 겸비한 럭시유는

아베크롬비도매를 생각 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사업파트너가 될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아베크롬비쇼핑몰을 운영하실분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에 아베크롬비를 추가 하실분, 오프라인매장에 아베크롬비를 판매 하실분, 수입의류매장을 생각 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창업을 시작 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정보가 아닌가 합니다.

아베크롬비도매상담 : 053 425 5459 

도매상담바로가기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