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무료음악 어플 종결자 ‘뮤직조’

무료음악 어플 종결자 라는 말이 딱 맞네요..

안드로이드 용 무료음악 어플 ‘뮤직조’인데요…

유투브 를 이용해 실시간 원하는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볼 수 있는 참 좋은 어플입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오늘에 인기가요 10곡이 매일 매일 변경 되구요, 일주일 마다 업데이트 되는 KPOP 과 POP 은 정말 환상입니다.

사실 뮤직조 어플이 아니더라도 유투브에 바로 들어가면 볼수는 있지만, 오늘에 인기가요10곡을 매일 업데이트 되고 그리고 매주 인기가요 100곡이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m4.png

사실 친구들이랑 노래방 가서 어떤 노래 하나 한참 생각 하는데 이제 ‘뮤직조’만 있으면 바로 바로 찾을 수 있으니 참 유용한 어플 아닐까요^^

비디오 화면 에서 HD를 클릭 하면 깨끗한 화면 과 좋은 음질을 들을 수있는데요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으면 버퍼링이 생기더군요…(아직 LTE가 아니라서..)

이또한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어플이라는 점을 고려 한다면 패스 할 수 있겠죠 ㅎㅎ

듣고 싶은 음악을 마이뮤직에 저장하면 바로 들을수고 검색을 통해서도 마이뮤직에 저장이 가능합니다. 사실 유투브를 검색하면 제목이 엄청 길게 나오죠..그런데 뮤직조에서는 저장 된 음악 파일에 제목 과 아티스트 이름을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변경이 가능 합니다.

마이뮤직에 저장 된 음악 은 연속듣기가능..^^

LTE 를 쓰시는 분들은 데이터 용량 때문에 신경이 쓰일거 같은데요 와이파이를 이용하면 상관없겠죠..(이럴땐 3G가 좋아 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뮤직조 바로가기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