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동양인 소년 집단폭행 무슨일이..

미 10대 7명, 동양인 소년 집단폭행
7명의 청소년이 동양인으로 보이는 소년을 집단 폭행하는 동영상이 미국내에서 퍼지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마치 자신들의 행돌을 자랑이라 하듯 유투브에 올려진 이 동영상은 7명의 청소년들이 가방을 멘 동양인을 집단 폭행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동양인소년 집단폭행

▲ 동양인 소년 집단폭행

눈이 쌓인 바닥에 동양인 소년을 쓰러뜨리고 주먹과 발로 공격했고, 심지어 동양인 소년의 신발로 얼굴을 가격하기도 했다. 동양인 소년은 겨우 몸을 추스리고 일어서 공격을 멈출 것을 요구하다 주먹과 발길질이 이어졌는데요 결국 동양인 소년은 도주를 하는데 성공했지만 동양인 소년은 지갑과 180달러의 현금을 탈취 당했다.

7분 동안 이어진 폭행사건을 3분 30여초의 동영상으로 만들어져 유투브에 올려졌다가 사라졌다. 그러나 다른 사용자가 동영상을 다시 올리며 그들의 처벌을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시카고 트리뷴지 보도에 따르면 문제의 동영상은 일리노이 시티의 브리지포트 밸리에서 촬영된 것이며, 구타를 당한 피해자는 17세의 중국계 소년을 밝혀졌습니다. 소년은 입술이 찢어지고, 심한 타박상과 찰롸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동양인소년 집단폭행

▲ 동양인 소년 집단폭행

동양계 소년을 폭행한 소년들은 후드티를 입고 있었지만 한명의 백인 소년의 얼굴이 정확히 노출되었고, 유투브에서 이들의 이름이 공개되면서 경찰은 가해 소년을 체포한 상태라고 합니다.

한편 경찰은 지난 17일 ‘인종차별을 목적으로 한 공격은 아니다’라며 ‘계속 수사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