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카라 사태 배후세력 A씨는 누구?

카라 사태 조정? 그는 누구인가

카라사태 배후세력 A씨는 누구?

카라 사태 배후세력 이 확인 되었다.

카라에게 수십 억원대의 계약금을 제시하며 이적을 종용했다고 하는데요 카라사태 배후세력 A씨는 카라 멤버 B의 모친과 친분을 이용해 카라에게 수십 억원의 계약금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카라사태

카라사테 배후세력 등장 결국 돈 때문이다..!!

카라사태

카라의 사정을 잘 알고 있는 가요계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A씨가 카라 멤버 B씨의 모친과 절친이며 카라 멤버 B씨 어머니가 계속해서 딸 문제로 A씨에게 털어 놓았으며 상담을 했다” 라고 말했는데요

카라사태

카라파문 배후인물로 지목된 A씨는 “지난해 말 부터 본격적으로 카라의 이적을 준비했고 일본의 기획사들과도 접혹해 카라의 계약금 투자를 받기 위해 물밑 작업을 한 것으로 안다” 라며 ” 카라 멤버 B의 모친이 다른 멤버들의 부모들까지 함께 설득해 현 소속사인 DSP미디어와 전속 계약 해지를 조종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카라사태 배후세력 A씨는 말이 잘 통하지 않는 카라 멤버 부모에게는 직접 접촉해 일인당 수억원의 계약금을 제시했고 구체적인 계약금까지 오간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카라사태

카라 계약해지 는 돈때문이었다.

지난 20일 카라 멤버 니콜의 어머니가 자신의 트위터에 ‘돈 때문에 자식 인생을 도박하는 부모는 없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카라배후 인물 A씨의 등장으로 카라 파문은 돈 때문이 아닌가 하는 결론이 나는군요..

 

한편 DSP미디어는 카라파문 배후인물 ‘A씨에 대해 심증은 있었지만 계약금까지 제시한 상황은 잘 몰랐다’면서 ‘만약 A씨가 소속 가수들에게 접촉해 그런 제시를 한 사실이 확인되면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 할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자칫 카라 파문이 법정 공방까지 진행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