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신혜성 상습도박-신정환 복귀 가능 할까?

신혜성 상습도박-신정환 복귀 가능 할까?

 

해외 원정 도박 혐의로 경찰에 조사를 받고 있는 신정환

 

신정환의 방송 복귀가 가능 할까?

 

대중에게 사랑과 박수를 한 몸에 받던 연예인이 상습도박이란 이름으로 파경으로 치닷는 것을 우리는 잊을 만하면 다시 수면위로 떠오리고 있다.

 

그럼 그동안 도박으로 연예계 생활을 끝낸 연예인은 누구일까?

 

도박으로 인해 가장 대표적인 연예인은 황기순이다.

 

1997년 필리핀에서 도박으로 거액을 날린 황기순은 검찰의 수배를 피해 현지에서 2년 동안 불법 체류자로 생활 했다.

이후 귀국한 황기순은 징역 8월 집행유해 1년을 선고 받았다.

 

이후 황기순은 2000년 부터 ‘사랑더하기 사이클 대행진’을 통해 장애인들에게 휠체어를 기부하는 등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05년 에는 복지부장관 표창 이웃돕기 공로상을 받았다.

 

최근에는 간간히 방송 출연도 하고 있다.

 

다음 강병규 이다, 야구선수 출신인 강병규는 2007년 10월 부터 2008월 5월 까지 필리핀에서 개설 된 바카리 접속 사이트를 통해 억대 도박을 해 물의를 일으켰다. 강병규는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60시간을 선고 받았다.

 

이후 강병규의 얼굴은 다시는 불수가 없었다.

 

개그맨 김준호, 김준호는 2009년 8월 원정도박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하차, 8개월 간 자숙의 시간을 가졌고 이후 ‘개그콘서트에’에 복귀한 다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김준호는 최근 한국예술종합전문학교 방송연예학부 교수로 임용돼 올해 3월 부터는 강단에 서게 된다.

 

다음은 그룹 신화의 멤버인 신혜성 이다. 신혜성상습도박 혐의로 지난 2009년 10월 벌금형을 선고받고 국내외 활동을 전면 중단, 자숙의 시간을 보냈고, 이후 11월 26일 포토에세이를 발간하고 2010년 2월 일본에서 활동르 개재해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았다. 이후 지난 12월 국내에서 신혜성은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7.jpg

 

다음은 NRG 출신의 이성진

이성진은 지난 2009년 필리핀 마닐라의 카지노에서 피해자 오모씨에게 2차례에 걸처 2억3천300만원을 빌려 모두 도박으로 잃은 뒤

갚지 않아 도박 및 사기혐의를 받고 있다. 이성진은 ‘도박을 사실이지만 시기 의도는 없었다’고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으며 하지 ㄱ재판결과는 나오지 않은 상태이다.

 

이렇듯 연예인 상습도박 은 자신 뿐만이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도 치명적은 상처를 주는 것이다.

 

이번 신정환 도박 사건도 마찬가지다.

 

누구는 자기 돈 가지고 도박을 하던 돈을 뿌리던 무슨 상관이냐 하고 하지만

 

일반인이면 무슨 상관인가? 연예인이라는 공인이 팬들의 사랑으로 벌어들인 돈을 도박 그것도 불법으로 사용했다는게 더 치명적인 것이 아닐까?

 

또한 거짓으로 병에 걸렸다고 해서 팬들에게 씻을 수없는 상처를 준 신정환…

 

얼마에 자숙을 시간을 가지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다시 팬들 앞에 다가 설 수있을까?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