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광화문 UFO 수십대 목격

광화문 UFO 등장

지난 8월 서울 종로에 UFO 출현에 이어 이번에는 광화문 에서 UFO 가 목격 되었습니다.

광화문 UFO 는 광화문 상공에서 목격되었는데요 UFO 전문 촬영가 허준씨는 지난 3일 오후 4시경 미확인 미행체 UFO 수십대가 15분가량 광화문 상공에 떠 있는 장면을 포착했다고 합니다.

광화문 UFO

광화문 UFO는 이날 교보빌딩 건물 왼쪽으로 둥근 진주알 형태 발광체 무리가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UFO 촬영가 허준씨는 “풍선과 달리 금속성의 반짝이는 쇠구슬처럼 보여 UFO라는 확신이 들었다” 며 “최종1개의 발광체만 보인 채 멀어지더니 완전히 시야에서 사라졌다” 고 말했습니다.

한편 광화문 UFO 를 목격 한 사람은 허준씨 뿐만 아니라 주변 10명의 시민들도 함께 목격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광화문 UFO를 목격한 한 시민은 “한 무리의 비행체가 마치 밤하늘에 떠 있는 별빛처럼 반짝였다” 며 “지상으로 부터 높게 떠있지만 UFO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 현장에서 목격한 UFO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광화문 UFO 에 대해서는 한국 UFO 조사분석센터의 서종한 소장은 풍선이나 새일 가능성은 없다고 하는데요 풍선일 경우 약 5분이 지나면 새까만 점으로 보이면서 시야에서 사라지는 데 영상속 물체들은 지속적으로 강한 빛을 발산하면서 움직였다며 광화문 UFO에 대해 UFO 라는 확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