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갤럭시s 부두패치 – 갤럭시s 속도향상 부두패치 필수가 아닐까?

갤럭시s 부두패치 – 갤럭시s 속도향상 부두패치 필수가 아닐까?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후 기존에 보도와는 달리 속도 향상을 실제 느끼지 못했다.
인터넷 이용시에는 기존 프로요 업데이트 이전 보다 더 느린 느낌을 받기도 했다.
공장 초기화를 하고 난 후 프로요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서 그런가 하는 생각도 해보았고 다시 한번 프로요 업데이트를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을 들게 했다.

그러던 중 갤럭시s 속도 향상 패치인 부두패치를 만나게 되었다.

오딘을 설치 하고 간단하게 부두패치를 설치하고 입이 떡~ 벌어지고 말았다.
부두패치 후 속도 향상을 못느끼면 완전 포멧을 할려고 생각 했는데 부두 패치를 하고 나니 헐~ 이건 말로 표현 할 수없을 정도로 엄청난 속도향을 직접 확인이 가능 했다.

물론 부두패치가 삼성전자에서 정식으로 배포한 프로그램이 아니다 보니 혹시나 하고 두려운 분들은 설치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갤럭시s 도 일종에 컴퓨터로 보시면 되는데요 컴퓨터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면 윈도우를 다시 설치 하면 깨끗해지죠 ㅎㅎ 그렇게 생각하시고 한번 해보시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그럼 갤럭시s 속도향상 부두 패치 설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전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세요..

1.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 삼성전자 모바일닷컴 ‘갤럭시s 업데이트 안내 바로가기’
2. Odin3 v1.70 (오딘) – 다운로드
3. 부두패치파일 – 다운로드 (압축해지 하지 마시고 그대로 두세요)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를 먼저 하시고 오딘을 설치 한 다음 부두패치를 하시면 됩니다.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에 관해서는 삼성모바일닷컴에서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갤럭시s 속도향샹 부두패치 설치 방법

1. 오딘 실행 하기
 
– 오딘을 다운로드 하시고 압축 해제를 하시고 해당 폴더로 이용하세요

Odin3 v1.7 을 실행하세요.


Odin3 v1.7 을 실행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좀 생소한 화면인데요 놀라지 마시고 그대로 따라 하세요..^^

2. 갤럭시s 전원 끄기
3. 갤럭시s 홈버튼과 전원 버튼을 함께 눌러 삽질 하는 화면이 나오게 함



4. 갤럭시s 와 컴퓨터를 연결하세요 (데이터 케이블을 이용 해서 PC 뒤쪽 포트로 연결하세요)


5. 위 화면의 1번 PDA를 선택하고 받아 두신 부두패치파일을 찾아서 선택해주세요.
6. 위화면에서 2번 Start 를 클릭 해주세요.
7. 갤럭시s 에서 한 여인의 목소리가 들릴거에요 첫번째 어쩌고 저쩌고 ~ 두번째 어쩌고 저쩌고 할거에요.
시간은 대략 5분정도 걸리는거 같네요. 그냥 기다리시면 됩니다. 패치가 완료되면 갤럭시s가 재부팅 되면서
패치가 완료 됩니다.

이제 갤럭시s 속도향상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속도측정 어플은 쿼런트 스탠다드(Quadrant Standard) 다운로드 해서 실행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 부두패치 전에는 속도측정을 해보지 않았지만 부두패치 후 1500 넘게 나오네요..속도는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참!!
그리고 부두패치 설치 후 플래시 플레이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고생을 했는데요..
인터넷 화면에서 최신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하라고 나와서 다운로드 하고 설치 했는데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하지 않았습니다.

한참으로 만지다 찾았는데요 인터넷 화면에서 갤럭시s 하단에 왼쪽 버튼 을 터치 해서 설정에 들어가시면 플러그인 사용이라는 부분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일케 하니 인터넷이 조금 느려지더군요 ;;
하지만 플래시 플레이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왜 삼성전자에서는 이런 패치를 하지 않을까 하는 의문이 드는군요..

부두패치 제거하기 아래 링크
부두패치 해제 하기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