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타진요2 회원수 1만명 “타진요 카페 폐쇄조치로 타진요2 개설”

타진요2 회원수 1만명 “타진요 카페 폐쇄조치로 타진요2 개설”


 


타진요(타블로 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카페가 폐쇄조치 되면서 타진요2 카페를 개설했다.


지난 12일 네이버는 타진요 카페에 대해 접근제한(카페 패쇄)를 단행했다 이 카페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ID로 운영된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도용 피해자의 요청이 접수되어 네이버 이용약관에 따라 카페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더 이상 타진요 접속이 불가 하게 되자


회원들은 네이버에 타진요2”카페를 개설하게 되었다.


 


타진요2 의 새로운 운영진은 이날 오후 10시경 기존 회원들에게 쪽지를 보내 기존 타진요 카페 복구를 위해 내일 네이버에 연락을 취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카페에 들어와 가입해달라고 새 카페 주소와 함께 가입을 권유했다.



 


타진요 한 회원은 한일전 시간에 맞춰 정확하게 카페가 폐쇄됐다처음엔 도용한 ID로 개설된 카페라고 떴으나 상진세, 디씨,다음 타진요 등에서 왓비컴즈가 만든 카페가 아니라고 하자 도용한 ID로 운영된 카페라고 바뀌었다고 말하며 카페 폐쇄가 네이버 직원들 야근시켜가면서 밤에 할 작업입니까? 이런 인터넷 사상 초유의 사태를 지켜보면서 참 허무하달 까요 허탈하달 까요.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듯한 시간들이었습니다라며 불편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타진요는 기존 18만 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었으나 타진요2 회원수는 1만 여명을 조금 넘은 상태이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